【 청년일보 】 SPC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캠핑을 테마로 한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캠핑에서 즐겨먹는 BBQ를 테마로 한 이번 신제품은 바비큐 소스와 크리스피 어니언, 베이컨의 맛과 텍스처를 담은 미국 정통 스타일의 바비큐 테마 메뉴다. 신제품 BBQ시리즈 2종은 ▲스모키 클래식 BBQ 버거 ▲BBQ 베이컨 치즈 프라이다.
이와 함께 캠핑에서 즐겨먹는 디저트로 알려진 스모어 쿠키에서 영감을 받은 스모어 쉐이크 메뉴도 출시한다. 신제품 BBQ시리즈는 10월 말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쉐이크쉑은 캠핑을 테마로 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협업 상품과 이벤트도 기획했다. 우선, 프리미엄 캠핑 브랜드 스노우피크의 대표 아이템인 티탄 컵 2종과 식기 세트에 캠프필드의 풍경에서 영감 받은 디자인을 더한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또 스티커, 와펜 세트, 카라비너, 파우치 등 캠핑 소품도 함께 선보인다. 이와 함께 협업 파트너 '스노우피크 에버랜드 캠프필드'에 브랜드 테마존을 조성하고 고객초청 피크닉 이벤트인 'Shack Camp(쉑 캠프)'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쉐이크쉑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BBQ 시리즈는 스모키한 바비큐 향을 더해 미국의 클래식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보이는 신메뉴"라며 "시원한 가을 시즌 캠핑을 테마로 한 쉐이크쉑의 한정 신메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