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서 '2025 시즌2 브레이크아웃(Breakout)'을 업데이트했다. [사진=넥슨]](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414/art_1743647860648_1577dd.jpg)
【 청년일보 】 넥슨의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이 '2025 시즌2 브레이크아웃(Breakout)'을 업데이트했다.
3일 넥슨에 따르면, 먼저 이번 신규 시즌 업데이트로 오는 7월 3일까지 신규 캐릭터와 무기가 포함된 서든패스를 공개하고 새로운 통합 시즌전을 시작한다. 패스 구매 시에는 신규 캐릭터 'C.데비'를 즉시 획득할 수 있으며 60 패스 레벨 달성 시 신규 돌격 소총 'TAS Breakout(이하 'TAS')'이 주어진다.
'TAS'는 사격모드를 변경할 수 있는 돌격소총 무기로, 준수한 위력과 안정성을 가진 일반 모드와 연사력 및 이동속도가 증가하는 컴팩트 모드로 나뉜다.
또, 이번 서든패스부터 일일 퀘스트와 주간 퀘스트를 즉시 완료할 수 있는 '퀘스트 완료권'이 혜택으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베타 테스트로 공개했던 보안 솔루션 '이지 안티치트(Easy Anti-Cheat, 이하 'EAC')'와 캐릭터 피격 판정 개선 업데이트를 정식 도입한다. 'EAC'는 전 세계 많은 게임에 도입되며 뛰어난 부정 프로그램 탐지 효과를 입증해온 외부 보안 솔루션으로, 기존 '넥슨 게임 시큐리티(Nexon Game Security)'와 함께 보다 다양한 영역에서 게임 내 비인가 프로그램 탐지 및 제재를 수행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부터 '비복스(보이스톡)' 개선 및 승리연출 건너뛰기 기능을 적용해 게임 플레이 편의성을 대폭 높인다.
또한, 오는 17일까지 '서든어택' 마스코트 캐릭터 브레드의 선택을 맞히고 한층 더 풍성한 규모의 게임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브레드의 선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미션을 달성하거나 SP를 사용하면 이벤트 참여에 필요한 투표용지를 제공하고 '브레드와' 같은 카드를 고르는데 성공할 경우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브레드 주화'를 지급한다.
더불어, 이번 이벤트부터는 교환소에서도 투표용지를 제공하며 '브레드'와 같은 라인을 선택하는 데 성공한 모든 참가자에게 정해진 수량의 '브레드 주화'를 함께 지급한다.
넥슨은 이번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각종 게임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먼저, 6일까지 매일 전체 채팅에 정해진 문구를 입력하면 '영구제 탄창(2개)', '영구제 밀봉' 등 날짜별로 정해진 아이템 보상을 선물한다.
또, 내달 8일까지 프리미엄 PC방에서 게임 접속 시 'Marble' 세트 효과에 추가 단계 혜택을 부여하고 무기 슬롯에 'Marble' 마이건2 무기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정해진 누적 접속 시간 달성 시 'PC방 유니크 무기 보급상자', 'PC방 유니크 SP 보급상자' 등을 선물한다.
!['서든어택'에 인기 치어리더 이주은이 신규 캐릭터로 출시된다. [사진=넥슨]](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414/art_17436478594595_417824.jpg)
이 밖에도, 인기 치어리더 이주은 신규 캐릭터를 출시한다. 이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멀티카운트 아이템에서 캐릭터를 300일 이상 획득하면 '이주은 영구제 선택권'을 지급하고 추가 300일 획득 시 마다 '이주은 영구제 선택권' 또는 '프라임 청마 캐릭터' 중 원하는 캐릭터를 제공한다.
또한 영구제 2세트를 모두 획득한 이용자 중 20명을 추첨해 싸인 마우스패드 및 싸인 야구공을 선물하고 '프라임 청마 캐릭터' 획득 이용자에게는 획득 시마다 1천 SP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 멀티카운트 아이템에서 주어지는 응모권 사용 시 '이주은 마우스패드', 싸인 야구공 등과 교환 또는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서든어택' '2025 시즌2 브레이크아웃'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