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시계방향) 문베어 윈디힐 라거, 문댄스 골든에일, 문베어 여름밤 IPA, 문베어 짙은밤 페일에일, 문베어 소빈블랑 IPA, 모스카토 스위트에일. [사진=교촌에프앤비]](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418/art_17458274840755_7083c0.jpg)
【 청년일보 】 교촌에프앤비의 국내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는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에 수제맥주 체험존 '문베어존'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섰다고 28일 밝혔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1층 라운지에 마련된 '문베어존'은 문베어의 수제맥주와 굿즈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체험존으로, 숍인숍(shop-in-shop) 형태로 마련됐다.
판매 메뉴는 문베어 윈디힐 라거, 문댄스 골든에일, 문베어 여름밤 IPA, 문베어 짙은밤 페일에일, 문베어 소빈블랑 IPA, 모스카토 스위트에일 캔맥주 6종으로, 캔맥주 전용 냉장 진열대도 함께 비치해 고객들이 시원하게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 곳에서는 문베어의 브랜드 감성을 담은 인형, 키링, 에코백, 파우치 등 다양한 문베어 굿즈도 선보일 예정이다.
문베어 관계자는 "호텔 라운지처럼 일상적인 공간에서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접할 수 있도록 문베어존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프리미엄 전략을 바탕으로 브랜드 가치와 고객 접점을 꾸준히 넓혀가겠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