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과 패션의 만남"...BBQ x 마리끌레르, '패션위크' 개최

등록 2025.05.21 18:42:13 수정 2025.05.21 18:42:13
권하영 기자 gwon27@youthdaily.co.kr

BBQ빌리지 송리단길점서 인플루언서 패션쇼 진행

 

【 청년일보 】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지난 17일 자사 플래그십 매장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마리끌레르'와 협업해 BBQ 친플루언서 (Chicken+Influencer) 패션쇼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마리끌레르'는 로맨틱 프렌치 감성을 담은 여성복 브랜드다. 이번 협업은 '마리끌레르'가 F&B 브랜드와 진행한 첫 협업이다.


이번 협업은 소셜 플랫폼 '스레드'에서 출발했다. BBQ는 스레드에서 유쾌한 콘텐츠와 적극적인 소통으로 주목받고 있다. 마리끌레르 역시 스레드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주목받아 왔고, 두 브랜드는 스레드에서 소통하다가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의 협업까지 이끌어 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행사에서는 친플루언서들이 마리끌레르 반소매 티셔츠와 '아이 러브 비비큐(I♥BBQ)' 뱃지를 함께 착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친플루언서들은 BBQ의 시그니처 메뉴 '황금올리브 치킨'과 송리단길점 한정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를 즐기며 BBQ만의 미식 경험을 즐겼다.


이번 협업을 통해 BBQ는 치킨 프랜차이즈라는 정체성을 넘어, MZ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패션이라는 이질적인 영역과의 융합을 통해, 고객 브랜드 경험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자 했다.


김태희 제너시스BBQ 그룹 글로벌브랜딩전략실 상무는 "MZ 세대의 핫플레이스인 BBQ 빌리지에서 세계 최초로 마리끌레르 패션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을 하게 돼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송리단길점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이 BBQ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은 오는 31일까지 영국 감성을 담은 '러브 인 런던(Love In London)' 프로모션을 운영하며 애프터눈티와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