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크레이지 아케이드'에서 'LG 트윈스'와의 컬래버 브랜드데이를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넥슨]](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832/art_17543716818566_80b6a9.png)
【 청년일보 】 넥슨이 '크레이지 아케이드'와 'LG 트윈스'의 컬래버 브랜드데이를 개최, 다양한 컬래버 굿즈를 공개하고 현장 및 인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5일 넥슨에 따르면, 이번 브랜드데이는 LG 트윈스 홈 경기가 열리는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되며, '크레이지 아케이드' IP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먼저, 오는 8일 오후 3시부터 10일까지 중앙 매표소 인근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곳에서 'LG 트윈스' 선수로 변신한 '다오'와 '배찌'가 담긴 유니폼, 모자, 야구공 등 다양한 컬래버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출시된 굿즈는 'LG 트윈스 콜랩샵'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 팝업스토어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방문객은 선수 싸인볼, 콜라보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이 걸린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야구장 내 '다오', '배찌'와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하며, SNS 인증 시 컬래버 굿즈를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8일 오후 6시 30분에 시작되는 LG 트윈스 경기에서는 '다오'와 '배찌'가 시구 및 시타에 나서 경기 시작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크레이지 아케이드'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7일부터 내달 10일까지 프로야구 맵 플레이 시 '야구공'을 수집할 수 있으며, 야구공 100개로 제작 가능한 '골든볼'을 사용해 배트를 휘두르면 결과에 따라 '홈런 상자', '야구 상자'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크레이지 아케이드'와 'LG 트윈스' 컬래버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