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통해 다 함께 성장하고 변화를 즐깁시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은 2일 신년사를 통해 새해 경영방침을 '변화를 즐기자'로 정하고 이같이 밝혔다. 서 회장은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도 절대로 변하지 않을 최우선의 가치로 '고객중심'을 다시 새기자"라고 강조했다.
그는 "우리가 하는 모든 생각과 행동의 중심에 고객을 세우고, 구성원들이 세대와 성별을 넘어 서로를 향한 두터운 존중 속에서 할 수 있는 일 중 작은 것부터 새롭게 시도해 나가야 한다"며 "이를 통해 우리의 고객과 시장을 열광케 하고, 아름다움으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과정을 즐기는 한 해가 되자"고 말했다.
서 회장은 올해 중점 추진 전략으로 ▲ 브랜드 경쟁력 강화 ▲ 고객경험 강화 ▲ 옴니 디지털 루프 구현 등을 꼽았다. 남들과는 다른 제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세대가 추구하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의 가치를 고객 경험에 담아내겠다는 포부다.
또 전사적 디지털화를 가속하며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뛰어넘는 옴니 채널을 구축해 빅데이터와 연결, 디지털화를 가속화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서 회장은 "고객, 환경, 사회와 조화롭게 성장하는 '책임 있는 기업 시민'이 되겠다"며 "고객의 삶을 행복하게 하는 아름답고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활동에도 앞장서겠다"고 약속했다.
[청년일보=박광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