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HK inno.N(구 CJ헬스케어)은 네이버 셀렉티브를 통해 건강 브랜드 ‘뉴틴’(Nutine)의 첫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24일 저녁 6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뉴틴 라이브 커머스에는 개그맨 박성광·이솔이 부부와 쇼호스트 노금미 씨가 출연해 뉴틴 시리즈 대표 제품인 ‘피로면역케어’, ‘스피루리나’, ‘가르시니아 카테킨’ 3종을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라이브 커머스는 소비자와 실시간 채팅을 통해 상품정보를 재미있고 알차게 나누는 새로운 쇼핑 트렌드다. 최근 언택트(비대면) 소비 문화와 인플루언서 중심의 라이브 방송이 확산되며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해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이 늘어나는 추세다.
HK inno.N은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중 하나인 네이버 셀렉티브를 통해 첫 라이브 커머스 도전에 나섰다.
HK inno.N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뉴틴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생생히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뉴틴(Nutine)은 ‘건강을 쌓는 새로운(New) 습관(Routine)’이란 의미를 담은 HK inno.N의 프리미엄 건강 브랜드다. 한국인의 생활 습관에 맞춘 균형 있는 설계를 통해 꼭 필요한 기능성 성분만을 넣어 총 21개 건강기능식품으로 출시됐다.
【 청년일보=안상준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