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시간 단축"...하나은행,'스마트창구 플러스'론칭

등록 2020.07.02 11:17:28 수정 2020.07.02 11:17:44
최태원 기자 ctw0908@youthdaily.co.kr

대기시간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입력, 간편히 업무 처리
신청서 작성은 QR코드를 활용해 개인 스마트폰으로 가능

 

【 청년일보 】 하나은행은 2일 신청서 사전작성 시스템인 '스마트창구 플러스(Plus)' 서비스를 선보였다. 영업점 방문 고객의 대기시간 단축을 위함이다.

 

영업점에 방문한 고객이 대기시간 창구에서 이용할 업무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입력하고, 차례가 되면 작성한 서식과 정보를 호출해 빠르고 간편히 업무를 처리하는 방식이다.

 

신청서 작성은 QR코드를 활용해 개인 스마트폰으로 가능하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업무 처리 시간 단축으로 고객의 대기시간을 줄이고, 직원의 업무 편의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최태원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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