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17일 프리미엄 크림 케이크 ‘몽쉘’에 장 미쉘 바스키아 작품을 제품 디자인을 접목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장 미쉘 바스키아는 1980년대 초 뉴욕 화단에 혜성처럼 나타나 8년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3,000여 점의 작품을 남겼다. 바스키아는 자유와 저항의 에너지로 점철된 예술 작품을 통해 현대 시각 문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는 화가다.
이번 장 미쉘 바스키아 컬래버 제품은 ‘몽쉘’ 브랜드 중 ‘몽쉘 크림’, ‘몽쉘 카카오’ 제품에만 한정적으로 운영되며 제품 케이스와 내포지에 장 미쉘 바스키아 작품이 입혀져 있어 기존과 차별화된 특별한 디자인 패키지가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롯데제과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 인증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전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몽쉘’ 케이스 겉면의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케이스 안쪽에 적힌 8자리의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한편 장 미쉘 바스키아 전시회는 10월 8일부터 2021년 2월 7일까지 롯데월드타워 7층 롯데뮤지엄에서 개최된다.
【 청년일보=온라인 뉴스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