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년일보 】 생활용품점 다이소가 ‘가을조화 인테리어 기획전’을 준비했다.
아성다이소는 16일 ‘가을조화 인테리어 기획전’을 통해 가을 조화, 바구니, 화병 등 총 60여종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실내를 가을감성으로 물들일 수 있는 가을 조화들이 다양하게 구성됐다
지난해 가을 SNS에서 가을감성 사진으로 큰 이슈를 끌었던 핑크뮬리는 자연소재 바구니와 함께 연출하면 실내에서도 분위기 있는 가을사진을 찍을 수 있다. 가을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꽃인 핑크뮬리, 코스모스 등도 조화로 준비되어, 화병이나 자연소재 꽃 바구니와 함께 구성하면 센스 있는 가을 인테리어를 만들 수 있다.
아성다이소는 조화로 부쉬를 만드는 인테리어 방법도 제안했다. 꽃 조화와 가지조화를 엮어서 동그란 모양으로 만들면 손쉽게 부쉬를 완성할 수 있다. 가을 수국과 부들가지 조화, 올리브 가지 조화를 엮으면 벽이나 기둥에 걸기 좋은 부쉬가 완성된다.
가을조화와 어울리는 자연소재 바구니는 다양한 사이즈, 디자인으로 판매한다. 라탄이나 히야신스 등 자연소재를 사용해 가을 분위기와 알맞은 감성을 연출할 수 있다. 화병 역시 다양한 디자인이 준비돼 실내 공간을 가을 분위기로 바꿀 수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실내공간을 가을무드로 바꿀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누구나 쉽게 인테리어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기획전을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박정식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