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DB생명(대표 김영만)은 올해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고객감동 콜센터' 및 7회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는 고객이 서비스 품질에 대해 체감하는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2004년부터 매년 1회 조사결과를 발표한다.
DB생명은 이번 조사에서 신속성, 정확성, 적극성 등 서비스 품질 영역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7회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 아울러 친밀감, 공감표현, 경청 태도 등의 공감 영역을 추가로 평가해 우수 기업을 선정하는 고객감동 콜센터 부문에도 선정됐따.
DB생명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인한 어려운 상담 여건에서도 고품질 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업무를 개선한 결과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신속한 응대와 공감적 소통을 통해 고객 만족도 최고의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