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머지 쿵야 아일랜드' 대형 옥외광고 게재

등록 2022.06.09 12:34:36 수정 2022.06.09 17:51:26
박준영 기자 sicros@youthdaily.co.kr

넷마블 대표 IP '쿵야' 기반으로 한 머지 장르 신작

 

【 청년일보 】 넷마블은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의 대형 옥외광고를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 미디어타워에 게재하며 출시 준비에 돌입한다고 9일 밝혔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 삼성동 옥외광고는 가로 12m, 세로 26m의 양면형 매체로 출시에 맞춰 광고 소재를 다양하게 변동할 예정이다.

 

이번에 게재한 광고는 머지 쿵야 아일랜드 게임성에 중점을 둔 광고로, 쿵야들의 캐릭터성과 머지(병합) 방법을 소개하는 30초 분량의 영상이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넷마블 자체 IP '쿵야'를 기반으로 제작한 머지 장르의 캐주얼 게임이다. 이 게임은 3가지 오브젝트를 합쳐 새로운 오브젝트를 만드는 머지의 재미를 '손맛'있게 살린 작품으로, 자원과 쿵야를 수집해 나만의 섬을 만들고 성장시킬 수 있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