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직영학원인 독한 에듀윌 면접 노량진학원은 31일 다회독 커리큘럼을 제시하는 '7급 민간경력채용(이하 민경채) 면접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7급 민경채 김소영 면접반’은 오는 10월 18일(화)에 개강한다. 특히 본 과정은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밀착관리 프로그램을 도입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했다고 에듀윌 측은 설명했다.
이번 과정의 수강생은 면접 이론 과정과 실전 과정을 동시에 진행하며 실력을 완성할 수 있는 커리큘럼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민경채 전문가인 김소영 교수가 진행하는 강의는 공직가치, 직무역량, 상황제시 등의 면접 영역의 노하우를 전달한다.
주중 2회, 주말 1회 수업이 진행되는 본 과정은 실시간으로 현장 강의를 라이브 방송해 온라인 수강도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더불어 오픈 채팅을 통해 궁금증을 질문해 학습 고민을 해결해볼 수 있다. 특히 비대면 화상 스터디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전략적으로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초보자의 단기 합격을 지원하는 독한 학습관리 프로그램 ‘아케르’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아케르’ 서비스는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맞춤 학습 시스템으로, 1:1 맞춤 멘토링 및 컨설팅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23년 공무원 시험을 보다 전략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고 에듀윌 측은 설명했다.
독한 에듀윌 면접 노량진학원 관계자는 "면접 요령, 과제 및 개별 답변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면접 실력을 완성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시험 직전에는 모의 면접을 진행해 최종 실력 점검을 돕는다"고 부연했다.
【 청년일보=전화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