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은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난지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22’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22’는 국내 최대 규모 야외 힙합 페스티벌로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유명 힙합 뮤지션이 대거 출연해 파이널 티켓 판매가 빠르게 매진될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CJ ONE은 페스티벌의 ‘스폰서존’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CJ ONE 대표 캐릭터 ‘원스터’를 활용한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 부스 방문 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우선 부스 방문 고객 대상으로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시, 원스터 비치백, 비치타월, 라미(LAMY) 볼펜 세트 등 원스터 굿즈를 6천 명에게 현장 즉석 뽑기로 증정한다.
또한 현장에서 페스티벌을 즐기고 있는 ‘원스터’ 사진을 찍고 인스타에 업로드하면, 행사 종료 후 별도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에어팟프로, 뚜레쥬르 상품권을 선물한다.
이번 힙합 페스티벌 부스 참여의 일환으로 CJ ONE 캐릭터 ‘원스터’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 테마송 ‘내 이름은 원스터’라는 프리스타일의 30초 랩도 선보였다. 해당 영상 관련해서 내달 6일까지 유튜브 구독 및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유튜브 채널 ‘원스터와 아이들’을 구독 후 댓글을 남기면 되고, 추첨을 통해 LG스탠바이미(1명), 닌텐도 스위치(5명), 모바일 커피 쿠폰(50명)을 제공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 마케팅 담당자는 “CJ ONE 브랜드가 MZ세대에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에서 원스터 굿즈 숍 콘셉트의 부스를 운영하게 됐다”며 “페스티벌 현장에 계신 분들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재밌게 즐기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