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자외선 차단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화장품 시장에서의 선케어 제품 경쟁이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동화약품이 지난 3월 출시한 '후시다인 더마 트러블 징크 카밍 선크림'이 올리브영의 더모 코스메틱 분야 판매 1위에 오르는 등 재조명받고 있다.
9일 동화약품에 따르면 민감성 피부, 여드름성 피부로 고민하는 고객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후시다인 더마 트러블 징크 카밍 선크림'은 징크옥사이드 성분만으로 피부 표면에서 자외선을 반사시켜, 눈 시림과 피부 자극을 덜어 낸 저자극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더불어 후시다인 더마 트러블만의 트러블 케어 특화 성분인 '후시덤-T™'를 함유해 효과적으로 피지를 조절해 주는 효능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SPF 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에 자외선 2종(UVA, UVB)은 물론, 적외선과 블루라이트, 미세먼지까지 일상적 자극을 5중으로 방어해 주는 똑똑한 멀티케어 선크림이다.
'후시다인 더마 트러블 징크 카밍 선크림'은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극찬을 받으며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동화약품이 실시한 제품 사용 후 진행한 만족도 평가에서는 '눈 시림 적은 순한 사용감' 및 '민감성 피부에 추천' 항목에서 100% 만족한다는 고객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 밖에도 '후시다인 더마 트러블 징크 카밍 선크림'은 출시 3개월 만인 지난 5월, 수많은 선케어 제품의 각축전이 벌어지는 올리브영에서 더모 코스메틱 분야 판매 랭킹 1위 선크림이라는 타이틀을 차지하기도 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선크림 유목민'이라는 말처럼 선크림에 대한 피부 고민을 가지신 분들이 생각보다 많다. 그 고충을 해결하고자 만든 제품이 '후시다인 더마 트러블 징크 카밍 선크림'"이라며 "여름철 신경 쓰이는 피부 고민에 '후시다인 더마 트러블 징크 카밍 선크림'이 명확한 답이 되어 드릴 것이라 믿는다"고 밝혔다.
한편 동화약품의 '후시다인'은 피부에 확실한 변화를 선사하는 고효능 더마 케어 브랜드로서, 피부 기초 컨디션을 근본부터 개선시키는 고효능 성분을 연구하고 엄선해 제안해 왔다. '후시다인 더마 트러블'은 동화약품 후시다인이 처음으로 론칭한 트러블 전문 스킨케어 라인으로, 걱정 없이 평화로운 피부를 위한 '피부평화주의'를 지향하며 문제성 피부 고민에 명확한 솔루션을 제시한다.
후시다인 더마 트러블 징크 카밍 선크림은 후시다인 네이버 공식몰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