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가 '진하게 끌린다! 오뚜기 진라면' 컨셉의 신규 TV CF를 온에어했다. [사진=오뚜기]](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41041/art_17282574113489_8c2035.jpg)
【 청년일보 】 오뚜기가 '진하게 끌린다! 오뚜기 진라면' 컨셉의 신규 TV CF를 온에어했다.
광고에서는 하교 시간 고등학생 4명이 '라면 먹으러 가자'를 외치며 편의점으로 뛰어가 '진라면 매운맛'을 선택한다. 학생들은 진라면 매운맛 특유의 맛을 느끼며 '진라면 매운맛'을 즐기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TV CF는 실제 친구 사이의 일반 고등학생을 앞세워 진라면 매운맛의 매력을 선보이고자 했다"며 "진라면 순한맛으로 라면의 맛을 알게 된 소비자들이 매운 라면을 먹을 나이가 됐을 때 진라면 매운맛을 선택할 수밖에 없는 이유를 표현했다"고 전했다.
이번 광고는 TV를 시작으로 유튜브 등 오뚜기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오뚜기는 지난 달 9일 1년간의 연구 개발을 마치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진라면'을 새롭게 선보였다. 건더기는 기존 대비 10% 이상 늘어났으며, 면발도 찰기 있게 만들었다.
또 양지 원료를 보강해 진한 육수맛과 감칠맛을 높였다. 매운맛은 소비자들의 기대가 높아짐에 따라 특유의 양념맛은 유지하면서 매운맛 강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