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에브리타임' 출시 12주년을 맞이하여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시대를 읽는 건강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한다. 또한 리뉴얼을 기념하여 연말까지 '가장 쉬운 자기 사랑법'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브리타임'은 2012년 업계 최초로 홍삼을 스틱형으로 선보인 정관장의 시그니처 브랜드다. 지난 12년간 1조5천598억원의 누적 매출액을 올렸다.
이번 리뉴얼은 '정관장 홍삼정'과 공유했던 디자인 콘셉트에서 벗어나, 원(Circle)의 운동을 독자적으로 표현한 디자인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메인 로고를 영문명 'EVERYTIME'으로 변경하여, 미국, 중국, 대만, 일본 등 해외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에브리타임의 글로벌 확장성까지 강조했다.
이번 리뉴얼은 '에브리타임 오리지널', '에브리타임 소프트', '에브리타임 샷', '에브리타임 필름' 등 '에브리타임' 전 제품에 적용된다.
정관장은 초개인화 시대에 소비자의 건강니즈와 취향이 세분화되는 만큼, 고객 각각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간편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이번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에브리타임'은 일상, 여행, 운동 등 TPO(시간·장소·상황)에 맞춰 건강을 케어할 수 있도록 스틱, 필름, 앰플 등 제형을 선보이고, 맛과 소재, 기능성을 다변화한 제품을 꾸준히 확장해왔다.
또한 '에브리타임'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하여 '가장 쉬운 자기사랑법' 캠페인도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에브리타임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고, '스페셜 홀리데이 기프트'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한 에브리타임 신규 TV광고도 공개하며, 학업과 업무 등 바쁜 일상으로 나 자신을 돌보는데 소홀하기 쉬운 시대에 '사랑하자 내가, 나를'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에브리타임은 지난 12년간 건강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향후에도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고객의 생활방식을 이해하고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며, 글로벌 탑티어 종합건강기업으로의 비전을 달성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정관장은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이하여, '올겨울 건강은 정관장으로' 행사를 8일까지 진행한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