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정관장의 시니어 전문 브랜드 '장수:율(匠水:律)'이 '장수:율 장수진액' 신제품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장수:율 장수진액'은 정관장의 노하우로 완성한 진액으로 시니어 기력 보강에 특화된 제품이다.
복령, 맥문동, 지황, 숙지황, 진피, 황정 등을 배합한 시니어 맞춤 특허조성물을 적용하여 몸에 필요한 활력의 깊이를 더했다.
또한 6년근 홍삼농축액과 에너지 이용 및 신경과 근육의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을 더해 일상의 활력과 근육 건강까지 케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장수:율 장수진액'은 천혜의 자연 뉴질랜드산 녹용에서 추출한 프리미엄 녹용 추출물과 식물성 원료 5종(석류, 산수유, 매실, 은행잎) 등 정관장이 엄선한 부원료를 더했다. 또한 설탕 대신 알룰로오스로 단맛을 구현했다.
'장수:율(匠水:律)'은 70세 이상의 시니어 뿐만 아니라, 사회활동에 참여하는 '액티브 시니어'까지 공략한 정관장의 시니어 브랜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최근 젊은 라이프스타일을 향유하며 소비생활과 문화생활을 즐기는 액티브 시니어가 늘어남에 따라 웰에이징 컨셉의 '장수:율 장수진액'을 기획했다"며, "시니어 건강에 대한 니즈가 세분화되고 있는 만큼, 125년 정관장의 연구 노하우로 완성한 진액과 복합 기능 설계로 시니어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정관장은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이하여, '올겨울 건강은 정관장으로' 행사를 12월 8일까지 진행한다. 품목 '홍삼정'과 천녹, 장수:율 등 정관장 인기 제품에 한해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