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KGC인삼공사의 국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정관장이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신제품 '홍이장군 점프스틱'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정관장 '홍이장군'은 성장기 어린이 건강을 위해 균형 성장 맞춤 포뮬러를 제공하는 어린이 종합 건강 전문 브랜드다.
'홍이장군 점프스틱'은 특허원료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함유하고 있다. '유산균발효굴추출물'의 원료인 굴은 아연과 철분, 구리, 요오드 등 필수 미네랄과 무기질, 비타민도 함유하고 있다.
통영산 굴로 생산한 '유산균발효굴추출물'은 한국, 미국, 일본, 유럽 4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원료로 어린이 대상 안전성이 확인된 SCI(Science Citation Index)급 논문을 보유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유산균발효굴추출물'을 하루에 500mg, 24주간 섭취한 어린이가 대조군보다 39.4% 더 성장한 것을 확인했다.
'홍이장군 점프스틱'은 정관장만의 노하우로 재배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6년근 홍삼과 식물혼합농축액, 비타민D, 칼슘, 마그네슘 등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부원료도 함유돼 있다. 또 결정과당이 아닌 딸기농축액 등 과일농축액을 담았다. '홍이장군 점프스틱'은 전국 정관장 로드샵과 정관장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이장군 점프스틱'은 성장기 어린이의 균형있는 성장을 위해 필요한 원료를 담아 설계한 제품"이라며, "부모님의 마음으로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고 품질의 제품만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관장은 오는 18일까지 '추석에도 건강은 정관장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다보록' 선물세트를 비롯하여,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등 정관장의 대표 스테디셀러와 '장수:율', '기다림 침향', '알엑스진 클린', '버섯달임액', '굿베이스' 등 맞춤형 기능성 및 자연소재를 담아낸 제품에 한해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정관장 멤버스 가입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을 적용하며, '건강 메시지 태그' 및 '황진단 특별 보자기 서비스' 등 굿즈 이벤트도 운영한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