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정관장이 오는 19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 광장에서 서울특별시 후원으로 '놀건 놀자! 건강 걷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즐거운 걷기 경험을 위해 '축하공연'과 '정관장 브랜드 체험존', '정관장 브랜드 포토존' 등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프로미스나인, 다이나믹 듀오 등 인기 아티스트들의 공연 등 이벤트가 준비된 이번 걷기대회에는 사전신청을 완료한 참가자를 포함 3천여명이 참여할 예정으로 '놀면서 건강관리, 놀면서 자기관리' 컨셉으로 진행된다.
'기부천사' 가수 션과 배우 김지훈을 비롯해, 펜싱 국가대표 윤지수와 전하영, 태권도의 이다빈, 배드민턴의 김가람 등 스포츠 스타들도 함께한다.
참가자들은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 광장에 오전 9시에 집결하여 운동 크리에이터 '힙으뜸'과 함께 워밍업 체조 후, 여의도 일대를 한 바퀴 도는 총 6.8㎞ 코스를 걷게 된다.
여의도 한강공원에 마련될 '정관장 브랜드 체험존'에서는 정관장 각 브랜드의 특징을 살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을 통해 정관장의 대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모든 참가자에게는 정관장 샘플팩을 제공한다.
'정관장 브랜드 포토존'은 정관장의 건강관리 핵심 포인트를 생동감 있게 표현해, 방문자들이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걷기 코스 곳곳에서 운영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은 '놀건 놀자'라는 슬로건에 맞게 건강관리를 일상에서 즐겁게 실천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걷기 페스티벌을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정관장은 지난해 KT&G 그룹 중장기 비전에서도 밝힌 바와 같이 글로벌 톱티어 종합건강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