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엠즈씨드', 소비자 중심 경영(CCM) 4회 연속 인증 획득

등록 2024.12.11 09:33:27 수정 2024.12.11 09:33:27
신현숙 기자 shs@youthdaily.co.kr

ESG 활동 등에서 높은 평가

 

【 청년일보 】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외식 전문 기업인 엠즈씨드가 4회 연속 소비자 중심 경영(CCM) 인증 획득했다고 밝혔다.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에 대해 2년마다 평가하는 인증 제도다.


엠즈씨드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진행한 소비자 중심 경영 심사에서 CEO의 우수한 실천의지와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한 지속적인 실천, 그리고 소비자 식품 안전 신뢰도 확보 등에 대해 높게 평가받아 4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했다.


지난 4월, 권익범 대표의 취임식에서 소비자 중심 경영에 대한 강력한 실천의지를 밝히며, '고객 중심의 품질과 서비스'를 확산시켰다.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폴 바셋은 2009년, 브랜드 론칭부터 커피 생산국 아동을 후원하는 '1shop=1child'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친환경 활동과 장애인 고용 등 ESG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외식 전문 기업인 엠즈씨드에서 운영하고 있는 '폴 바셋' 더 키친 일뽀르노', '크리스탈 제이드' 등 외식브랜드에 식약처 인증 위생등급제 인증을 추진하여 소비자 신뢰도를 높이는 한편, 관계사인 상하농원 F&B에도 위생등급제 인증을 지원, 확대한 점도 모범사례로 평가받았다.


엠즈씨드 관계자는 "4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앰즈씨드는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고객 만족을 위해 전사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