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리브랜딩 팝업 개최

등록 2024.12.11 12:46:04 수정 2024.12.11 12:46:10
김원빈 기자 uoswbw@youthdaily.co.kr

 

【 청년일보 】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서울 가회동의 한옥에서 오는 14일까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의 리브랜딩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자주는 신세계가 지난 2000년 처음 선보인 브랜드로 론칭 약 25년만에 한국인에게 최적화된 브랜드로 재탄생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라운지웨어로도 활용 가능한 ‘남성 코튼 체크 셔츠(6만9천900원)’, ‘코튼 체크 턱 하프 팬츠(3만9천900원)’과 ‘여성 숏 카라 자켓(7만9천900원)’, ‘여성 민소매 원피스(6만9천900원)’ 등이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 중 사전 신청 고객에게는 자주의 인기 상품인 파자마에 이니셜 서비스를 제공하고, 현장에서 자주 클럽 멤버십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뻥튀기·달고나 등 자주의 인기 스낵을 증정한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