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에베 파울라 이비자 향수.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416/art_17448756544293_58fb7d.jpg)
【 청년일보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스페인 럭셔리 향수 브랜드 로에베 퍼퓸(LOEWE PERFUMES)은 이달부터 브랜드 앰버서더인 에스파 지젤과 함께 '로에베 파울라 이비자 2025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로에베의 대표 여름 향수인 '파울라 이비자'는 스페인 이비자 섬의 자유롭고 낙천적인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지젤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파울라 이비자의 향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고 로에베 퍼퓸이 지향하는 자연주의 철학을 전달하는 데 집중했다. 지젤의 세련되면서도 당당한 이미지가 이비자 섬 특유의 자유로운 정서와 만나 브랜드가 추구하는 감성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여름 시즌을 위한 '센티브 캔들 토미토 리프'도 함께 소개한다. 토마토 줄기에서 영감 받은 신선한 풀 내음이 특징으로 캔들 외에도 빈티지한 촛대 모양의 캔들홀더, 홈 프래그런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캠페인 제품은 로에베 퍼퓸 오프라인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