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오뚜기는 컵누들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짬뽕의 국물과 불맛을 살린 '컵누들 짬뽕맛'을 새롭게 출시했다.
올해 출시 20주년을 맞은 컵누들은 녹두·감자당면을 사용해 낮은 칼로리로 사랑받고 있으며, 면요리로 친숙한 짬뽕 라인업을 확대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 확대에 나섰다.
특히, 스테디셀러인 진짬뽕 등 짬뽕라면을 개발한 오랜 노하우를 토대로 개발했으며, 열량이 높은 음식인 짬뽕을 칼로리 걱정 없이 즐길 수 있게 했다.
신제품 컵누들 짬뽕맛은 자연스러운 불맛과 건더기가 눈길을 끈다. 특히, 제품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즉석밥을 넣어 먹는 짬뽕밥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내년 1월 2일부터 6일까지 쿠팡을 통해 사전 예약 및 구매할 수 있다. 이후 '오뚜기몰'을 비롯한 쿠팡, 컬리, B마트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2월부터는 전국 편의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한파에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 식단관리를 하거나 해장하길 원하는 이들을 위해 국물과 불맛을 담은 컵누들 짬뽕맛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현미밥 등을 활용한 레시피를 통해, 각 입맛에 맞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뚜기는 지난 9일 출시한 컵누들 참깨라면과 함께 온라인 시장 중심의 컵누들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