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선릉역점 전경. [사진=다이닝브랜드그룹(bhc)]](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418/art_17458255336709_8384b6.jpg)
【 청년일보 】 다이닝브랜드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는 서울 선릉역 인근에 직영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서울 지하철 2호선 선릉역 인근에 오픈하는 선릉역점은 이번에 bhc가 새로운 서비스 기능을 선보이는 매장으로, 강남 도심 오피스 상권을 겨냥해 상권 특성에 맞게 점심과 저녁 식사가 모두 가능한 다이닝 콘셉트의 직영점 형태로 운영이 된다.
선릉역점은 bhc가 자체 개발한 QR 테이블오더 시스템을 도입한 첫 매장이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테이블 정보가 포함된 QR 코드를 통해 메뉴 확인부터 주문까지 가능하며, 직원 호출 기능이 적용돼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별도 앱 설치 없이 카메라로 QR을 스캔해 바로 주문할 수 있고, bhc 자사앱 사용자라면 앱과 자동 연동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bhc 자사앱을 통해 매장 방문 시간과 음식을 미리 주문할 수 있는 사전예약 기능, 'bhc 뿌링오더'도 선보일 예정이다. 'bhc 뿌링오더'는 내달 2일 제주지역을 시작으로 선릉역점을 포함한 다른 매장에도 순차적으로 도입될 예정이다.
한편, 선릉역점은 오피스 상권의 특성을 살려 직장인들의 식사가 가능하도록 뿌링클 시즈닝을 입힌 텐더와 로메인 샐러드가 조화를 이루는 뿌링클 텐더 샐러드, 피자치킨 메뉴를 운영하며, 특히 점심에 선릉역점만 운영하는 런치 한정 메뉴도 선보인다.
런치 한정 메뉴는 '치킨'과 '치킨&라이스 플레이트' 2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bhc 관계자는 "선릉역점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 관점에서 단말기나 별도 회원 가입 없이 주문 단계부터 QR코드를 이용해 손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게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며 "반면 매장 운영에 있어서도 정기적으로 발생하는 수수료나 번거롭고 불필요한 일들을 최소화하는 등 경제적인 측면도 많이 고려했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