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신제품 '네오 쿠션 뮤이' 모델컷. [사진=아모레퍼시픽]](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418/art_17459969465151_4e1edb.jpg)
【 청년일보 】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는 신제품 '네오 쿠션 뮤이'를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라네즈 네오 쿠션 뮤이'는 투명하고 맑은 도자기 피부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가벼운 파우더를 사용했으며 쿠션 용기 바깥쪽은 거울로 디자인됐다. 또한, 피부 및 눈가 굴곡면에 적합한 전용 퍼프가 특징이다.
라네즈는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 '네오 쿠션 뮤이 캠페인'도 전개한다. '진'과 함께하는 네오 쿠션 뮤이 캠페인은 "유일뮤이 쿠션으로 매끈속촉 피부완성"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관련 영상은 라네즈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라네즈 '네오 쿠션 뮤이'는 내달 1일부터 올리브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