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진행되는 카카오톡 기프트X 서비스 체험 프로그램. [사진=아모레퍼시픽]](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418/art_17458280445306_bc2421.jpg)
【 청년일보 】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카카오톡 기프트X 서비스를 통해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진행되는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카카오톡 기프트X(GiftX)'는 구매한 제품과 함께 해당 브랜드의 다양한 오프라인 서비스를 결합해 제공하는 선물 서비스다. 설화수는 지난해 4월부터 카카오톡 기프트X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서비스는 설화수와 비주얼 아티스트 사키(saki)가 만나 예술적 감각으로 재조명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톡을 통해 '설화수 X saki 콜라보 기프트'를 선물 받은 고객은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체험 프로그램에는 북촌 설화수의 집 도슨트 투어, 사키 아트웍 포토존에서의 사진 촬영, 인삼 클래스, 다과가 포함돼 있다. 참여자들에게는 윤조에센스와 윤조마스크, 순환 마사저 등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 인삼 클래스에서는 직접 자신만의 인삼 입욕제도 제작할 수 있다.
설화수 측은 "이번 카카오톡 기프트X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설화수의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글로벌 럭셔리 뷰티 시장에서 설화수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내달 25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설화수 X saki 콜라보 기프트'를 선물 받은 고객이 신청할 수 있다. 체험 프로그램은 내달 7일부터 6월 1일까지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진행되며,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4회 운영된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