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롯데쇼핑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가 롯데홈쇼핑과 손잡고 판매 채널 다각화에 나선다.
롭스는 13일 오전 롯데홈쇼핑에서 약국 화장품 브랜드 '유리아쥬' 제품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약국 화장품 브랜드는 그간 홈쇼핑 채널에서는 만나기 어려웠다.
롭스는 홈쇼핑을 주로 이용하는 40∼50대 고객에게 롭스를 알리기 위해 이번 방송을 마련했다.
롭스는 그간 백화점과 마트, 하이마트에 입점하는 것은 물론 롯데슈퍼에도 하이브리드 매장을 선보이는 등 유통망을 넓히는 데 주력해왔으며, 앞으로도 신규 채널을 지속해서 확보할 계획이다.
【 청년일보=길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