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셀프네일 기획전’ 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증가하고 있는 홈뷰티족을 겨냥한 아성다이소의 이번 기획전은 네일폴리쉬·네일스트립·젤 네일용품 등 80여 종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먼저 이번 기획전에는 일반적인 네일 폴리쉬보다 건조시간을 줄인 ‘1분 네일’, 시럽 타입으로 투명하게 발색되는 ‘레이어링 네일’ 등 기능성을 더한 ‘네일 폴리쉬’와 ‘젤 네일폴리쉬’ 상품이 준비됐다.
또한 스티커 형태의 네일 제품인 ‘젤 네일스트립’은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 가성비 높은 가격으로 출시됐으며, 특히 디자인마다 어울리는 빅스톤 스티커가 동봉된 상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최근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는 굽는 형태의 반경화타입 젤네일스트립도 출시됐다. ‘이클립스 글로즈젤 네일스트립’은 완전경화가 아닌 상태로 손톱에 맞게 밀착되어 구워져 이물감을 최소화했으며, 10가지의 다양한 종류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외에도 반경화젤네일을 완성할 수 있는 젤네일 램프를 비롯해 네일 케어용품, 아트 네일을 할 수 있는 젤네일폴리쉬·글리터·파츠·스티커 등 네일 장식과 관련 소품 등 네일과 관련된 모든 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는 것이 다이소 측의 설명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홈뷰티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셀프네일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가성비 높은 네일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정은택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