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하나손해보험은 코로나19 장기화 속 안전하고 건강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원데이보험’ 을 추천해 눈길을 끌었다.
26일 하나손해보험에 따르면 원데이보험은 보험가입 및 보장 단위가 단순하여 필요한 상품과 날짜를 직접 선택하고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는 실효성과 가성비를 갖춘 생활보험으로 원데이앱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원데이앱은 상품 가입 절차 요소 간소화, 간편 결재 시스템을 탑재, 보험선물하기 기능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2021스마트앱어워드 보험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생활보험 플랫폼이다
통상적으로 귀성길 장거리 주행 시에는 교대 운전을 하게 되거나 남의 차 또는 렌터카 운전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 땐 ‘원데이자동차보험’으로 위험을 대비하는게 좋다.
하나손해보험 ‘원데이 자동차보험’은 업계 최초로 가입대상 차종을 외제차와 승합차, 화물차(1톤이하),장기렌터카(1년이상 대여), 법인차로 확대했으며, 보험가입 시 별도의 사진첨부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24시간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 즉시 효력이 발생한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증 소지자였던 보험가입연령을 또한 업계 최초로 만 20세로 확대했다.이런 차별화된 장점으로 원데이자동차보험 가입고객이 작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큰 성장률을 보여주고 있다.
오미크론 확산으로 귀성길을 택하지 않고 겨울레저활동을 계획을 하고 있다면, 하나손해보험의 ‘원데이레저보험’을 추천한다.
겨울 스포츠인 스키·스노보드를 즐길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스키장 위험을 보장하는 ‘원데이 스키보험, 보드보험’은 상해사망 및 후유장해 뿐만 아니라 배상책임 3백만원, 입원일당, 골절진단비, 골절수술비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레저활동전에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가입하면 된다.
또한, 사고 발생률이 높은 겨울 산행시에는 하루 보험료 570원인 ‘원데이 등산보험’으로 만약의 사고에 대비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새해를 맞이해 가족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보험선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신학기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가는 조카의 안전을 위해 어린이집, 학교 입학 시 아이들에게 발생할 수 있는 학교생활위험부터 등하굣길 교통위험 등을 집중 보장하는 ‘어린이보험’을 카카오톡으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선물을 받은 부모님은 별도비용 부담 없이 자녀정보 입력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설연휴는 오미크론 확산으로 귀성대신 여행 또는 레저활동 계획을 하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원데이보험으로 설 연휴를 안전하게 보내고, 가족들에게는 보험선물하기로 마음을 전하면 좋겠다.” 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