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하나손해보험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을 맞이해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는 맞춤형 보험상품 ‘원데이보험’을 소개했다.
이 상품의 주요 특징은 보험가입과 보장 단위가 단순해 필요한 상품과 날짜를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때문에 추석 연휴 기간 동안만 보험기간을 설정해 가입할 수 있다..
하나손보는 추석 귀성길 장거리 주행 시 교대 운전을 하게 되거나, 귀성 대신 여행을 계획해 렌터카 운전을 하는 경우 안성맞춤형 상품이라고 소개했다.
이 상품은 보험가입 대상 차종을 업계 최초로 외제차와 승합차, 화물차(1톤이하), 장기렌터카(1년이상 대여), 법인차로 확대했다. 별도의 사진 첨부 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24시간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즉시 효력이 발생한다.
또한 하나손보는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증 소지자였던 해당 보험 가입 연령을 업계 최초로 만 20세로 확대해 가입 고객이 증가하는 등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추석 연휴 기간 여행을 계획한 경우, 여행 중 예상치 못한 위험에 대비하는 '여행보험'도 소개했다.
이 상품은 상해사망, 상해후유장애, 배상책임, 강력범죄보상금 , 자동차사고성형치료비까지 보장한다. 국내여행보험은 개인형 뿐만 아니라 자녀까지 함께 보장이 되는 가족형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출발 전 모바일로 간편하게 가입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연휴 기간 등산이나 자전거 등 레저활동을 계획을 하고 있다면 선택한 운동에 맞춰 보장하는 '원데이레저보험’을 소개했다.
원데이레저보험은 부담 없는 보험료로 상해사망, 상해후유장해, 상해입원일당, 골절진단비, 골절수술비 등을 보장한다.
한편 추석 연휴 전후 백신접종을 앞두고 있는 경우, 저렴한 보험료로 ‘하나 아낙필락시스쇼크보장보험’을 가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은 접종을 앞둔 지인과 가족들에게 하나손보원큐앱과 원데이앱을 통해 선물할 수 있다.
【 청년일보=최시윤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