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라조에서 여름한정으로 출시된 '젤라또'와 '프레도' [사진=해태제과]](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30522/art_16854116041641_967195.jpg)
【 청년일보 】 해태제과의 이탈리아 로마 3대 정통 프리미엄 젤라또 '빨라쪼'는 여름철 대표 과일 수박을 활용한 '젤라또'와 '프레도' 2종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두 제품 모두 여름에만 맛볼 수 있는 시즌 에디션으로 내달 초부터 전국 빨라쪼(PALAZZO)와 지파시(G.FASSI)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젤라또는 청량하고 달달한 수박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렸고 기존의 수박 아이스크림과 달리 제품 절반 이상을 수박 원액으로 채워 더 진하고 신선하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수박 젤라또를 갈아 음료로 만든 스무디 '프레도'는 간편하게 즐기기 좋다. 젤라또의 신선한 맛은 그대로, 여기에 탄산수의 청량함이 더해져 더 시원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수박 시즌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7일부터 약 2달간 꼬빠그란데(3가지맛) 구매 시 수박 맛을 선택하면 달콤 바삭한 콘 토핑을 무료로 제공한다.
빨라쪼 관계자는 "여름이 제철인 수박 본연의 맛을 가장 시원하게 느낄 수 있는 색다른 프리미엄 수박 젤라또 2종"이라며 "언제나 신선한 원료를 고집하는 이탈리아 로마 3대 정통 정통 프리미엄 젤라또로 올 여름 시원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최철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