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뉴진스'와 '제로(ZERO)' 캠페인 전개…협업 신제품 출시

등록 2024.09.23 11:11:00 수정 2024.09.23 11:11:00
신현숙 기자 shs@youthdaily.co.kr

뉴진스 멤버 단체·개인별 화보 이미지 패키지에 담은 기획 제품 출시

 

【 청년일보 】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 '뉴진스(NewJeans)'의 가을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고, '제로 미츠 뉴진스(ZERO meets NewJeans)' 기획 제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뉴진스의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확고히 구축해 '맛있어서 ZERO'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한다는 전략이다.


롯데웰푸드는 '헬스&웰니스' 카테고리 브랜드인 제로를 론칭하고, 뉴진스와 함께 지속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펼쳐 나가고 있다. 


뉴진스와 함께하는 두 번째 시즌인 이번 가을 캠페인 화보에는 뉴진스 특유의 분위기를 담아 지난 봄 시즌 캠페인 화보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무대에서 내려온 일상 속 제로를 즐기는 모습을 통해, '매일 먹고 싶은 디저트, ZERO' 라는 메시지를 팬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제로 미츠 뉴진스' 기획 제품 라인업은 ▲제로 초콜릿칩 쿠키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크런치 초코볼 ▲제로 쿠앤크 샌드 ▲제로 마일드 초콜릿 등 6종으로 구성했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다섯 멤버들의 단체 및 개인별 이미지를 제품 패키지에 삽입했다. 무대 위 모습부터 일상 속 모습까지 두 가지 콘셉트로 출시했다.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제로 브랜드 누적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50% 신장했다. 특히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같은 기간 해외 수출 매출이 2배 이상 증가했다. 


롯데웰푸드는 '제로 미츠 뉴진스' 기획 제품 출시에 맞춰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제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매출 확대에 나선다. 


오는 9월 말부터 자사몰인 롯데웰푸드 스위트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채널에서 뉴진스의 봄, 가을 시즌 화보 이미지를 활용한 스페셜 기프트 '제로 미츠 뉴진스 클리어 파일 컬렉션'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롯데웰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추후 확인 가능하다.


한편 롯데웰푸드 빼빼로부터 제로까지 2개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뉴진스는 6월 26일부터 이틀간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팬미팅 '버니즈 캠프 2024 도쿄 돔(Bunnies Camp 2024 Tokyo Dome)'에 9만여명이 넘는 관중을 대동하며 글로벌 성장세를 입증했다. 


최근 발표한 일본 데뷔 싱글 타이틀 '슈퍼내추럴(Supernatural)' 역시 현지 및 국내 각종 차트는 물론 미국 빌보드 주요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일상 속 휴식의 순간에 제로를 부담없이 즐기는 뉴진스의 모습이 담긴 새로운 화보를 통해, 제로 브랜드의 매력을 글로벌 MZ세대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고자 했다"며, "올해도 제로 트렌드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브랜드 모델인 뉴진스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