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새.파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 소비자 접점 확대

등록 2024.11.11 16:55:56 수정 2024.11.11 16:55:56
신현숙 기자 shs@youthdaily.co.kr

위스키 음용 트렌드 변화…소비자 니즈 충족시키고자 지난달 '골든블루 쿼츠' 선봬

 

【 청년일보 】 골든블루는 새.파란 3세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GoldenBlue Quartz)'의 출시를 맞아 이마트 계열사에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시음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홈술, 혼술족들에게 '골든블루 쿼츠'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시음·판매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골든블루는 2030세대를 중심으로 하이볼 등 위스키를 음용하는 방식이 다양화되고 가정에서 위스키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지난달 가정용 3세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를 선보이게 됐다.
 

㈜골든블루는 신제품 출시를 맞아 이마트 계열사(이마트, 트레이더스, 에브리데이) 매장 내 행사 매대를 설치하고 '골든블루 쿼츠'가 가진 음용감과 고유의 풍미를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시음 행사 외에도 프로모션 활동들을 통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특히 '골든블루 쿼츠' 론칭을 기념해 하이볼 패키지 형태로 특별 판매를 진행한다. '골든블루 쿼츠' 하이볼 패키지는 '골든블루 쿼츠' 1병과 하이볼 글라스 1개로 구성되며 특히 하이볼 글라스의 경우 기성 제품이 아닌 '골든블루 쿼츠'가 가진 고유의 이미지를 담아 자체 제작돼 희소성과 차별성을 더했다. '골든블루 쿼츠' 하이볼 패키지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재고 소진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박소영 ㈜골든블루 대표이사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골든블루 쿼츠'는 한국 위스키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다"며 "앞으로 '골든블루 쿼츠'의 품질과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시음 행사는 오는 12월까지 약 두 달간 이마트 계열사 일부 매장에서 진행되며 이마트와 이마트 에브리데이의 경우 매주 주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한다.
 

'골든블루 쿼츠'는 골든블루의 제조 노하우와 젊은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춘 독자적인 레시피를 통해 탄생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스코틀랜드산 고품질의 위스키 원액을 사용했으며 36.5도의 맛과 과일 향 등이 조화를 이뤄 다른 위스키에서 경험하지 못한 향미를 제공한다. 


또한 위스키의 품질과 가격을 동시에 추구하는 트렌드에 따라 700ml 대용량임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젊은 소비자층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골든블루는 3세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 출시와 함께 '위스키의 새로운 파란을 일으키다, 새.파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라는 슬로건을 설정하고 성공적인 시장 안착과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배우 장기용을 브랜드 모델로 기용했다. 


㈜골든블루는 장기용과 함께 '골든블루 쿼츠'의 인지도 향상을 위한 활동들을 기획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SNS 프로모션, 한정판 패키지 등 온, 오프라인을 통한 마케팅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