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골든블루는 다양한 뮤지션들과 협업한 유튜브 시리즈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의 네 번째 콘텐츠를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는 '골든블루'와 어울리는 분위기의 음악을 다양한 아티스트가 릴레이 형식으로 선보이는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다.
지난 6월 싱어송라이터 프롬(Fromm)을 시작으로 인디밴드 '아도이(ADOY)와 싱어송라이터 '이루리'가 차례로 바통을 이어받았다.
이번 콘텐츠는 4인조 록 밴드 'SURL(설)'과 함께한다. 그룹명인 'SURL'은 한자 '말씀 설(說)'을 영문 표기한 것으로 '이야기를 들려주는 밴드'라는 뜻을 담고 있다.
지난 10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SURL'의 음색과 어울리는 무대 연출을 짧은 하이라이트 형태로 선보였다.
'SURL'은 이번 콘텐츠를 통해 '골든블루'의 브랜드 감성과 어울리는 특별한 두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본 영상은 이날 오후 ㈜골든블루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소영 ㈜골든블루 대표이사는 "'SURL'이 선보이는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음악이 '골든블루'의 브랜드 감성을 보다 색다르게 만들어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젊고 트렌디한 콘텐츠를 지속 발굴해 '골든블루'를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은 '도시, 음악으로 연결하다'라는 차별화된 콘셉트와 함께 지난 6월 공식 오픈했다. 현재 구독자 수 9천700명을 기록하며 1만 구독자 돌파를 눈앞에 뒀다.
위스키 '골든블루'는 대한민국 위스키로 2015년 이후 벨기에 몽드셀렉션과 미국 샌프란시스코 국제 주류품평회, IWSC 등 여러 국제 주류품평회에 매년 참가하며 성과를 거두고 있다. 올해 열린 3곳의 주류품평회에서도 10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