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는 보컬리스트 ‘이젤(EJel)’과 협업한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시리즈의 10번째 콘텐츠를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골든블루]](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414/art_1743499460386_4dc714.jpg)
【 청년일보 】 골든블루는 보컬리스트 ‘이젤(EJel)’과 협업한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시리즈의 10번째 콘텐츠를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 6월부터 시작된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는 ‘골든블루’의 브랜드와 어울리는 감성적 분위기의 플레이리스트를 다양한 아티스트가 릴레이 형식으로 선보이는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다. 어느덧 10번째 콘텐츠 공개를 맞이했다.
이번 컬레베레이션에 함께한 ‘이젤’은 2023년 방영된 JTBC ‘싱어게인3’에서 TOP 3에 오르며 음악성과 매력을 인정받았으며 이후 MBC ‘복면가왕’ 등 방송 활동을 통해 대중에게 이름을 알리고 있다.
㈜골든블루는 ‘이젤’과의 협업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더 강화했다. ‘이젤’의 음색과 음악 스타일은 ‘골든블루’의 이미지와 조화를 이루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감성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10번째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에서 ‘이젤’은 신곡 ‘봄은 내 안티’와 커버곡 ‘산책’을 선보였다.
특히 지난달 25일 숏폼 형태로 선공개된 ‘봄은 내 안티’는 ‘골든블루’ 유튜브를 통해 처음 대중에게 공개된 신곡이다.
이후 공개된 두 번째 곡 ‘산책’ 역시 감성적 무대 연출을 선보이며 본편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박소영 ㈜골든블루 대표이사는 “지난 9개월 동안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에 힘입어 어느덧 10번의 릴레이를 이뤄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는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골든블루’의 브랜드 감성을 알리는데 주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젤’과 함께 한 ‘골든블루 릴레이스트’ 본편은 금일 오후 ㈜골든블루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6월 공식 오픈한 ‘골든블루’ 유튜브 채널은 ‘도시, 음악으로 연결하다’라는 젊고 차별화된 콘셉트로 구성했다.
다른 브랜드 유튜브 채널과 달리 음악이라는 문화, 예술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며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구독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