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요기요는 연말을 장식할 ‘2024 연말 골든 위크’를 오늘 오전 10시부터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요기요는 ‘연말 골든 위크’를 통해 최대 1천만 원의 현금을 증정하는 ‘요기로또’와 할인 혜택을 매일 제공하는 ‘연말 할인 대전’을 선보인다.
먼저,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요기로또’는 지난 11월에 이은 두 번째 로또 이벤트로 요기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요기요 앱 내 ‘요기로또’ 페이지에서 로또 ‘스크래치’를 긁으면 최대 2만포인트(p)를 받을 수 있다. 참여만 해도 100% 지급되는 리워드 포인트는 요기요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또, 요기로또 기간 내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현금 1천만원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요기요는 ‘요기로또’와 더불어 연말 음식을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연말 할인 대전’을 29일까지 진행한다.
‘연말 할인 대전’은 피자헛, 도미노피자, 또래오래, BBQ를 비롯한 총 20개의 빅 브랜드들이 다수 참여하며 매일 하루에 세 번(11시, 2시, 5시) 선착순으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고객들은 선착순 쿠폰과 자동 할인 혜택을 통해 최대 1만5천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어 더욱 저렴하게 연말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선착순 쿠폰은 요기요 애플리케이션(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참여 브랜드 리스트도 함께 확인 가능하다.
강우진 요기요 CMO는 “2024년을 마무리하는 ‘연말 골든 위크’는 기존 이벤트들에서 제공했던 혜택보다 더 많은 혜택을 담아 준비했다”라며, “이번 ‘연말 골든 위크’를 통해 지인, 가족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기시고 뜻밖의 행운까지 잡을 수 있는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