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요기요는 설을 앞두고 '새해 부적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 27일 10시부터 31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네 가지 테마의 ‘부적’을 통해 7% 할인 쿠폰(최대 할인 금액 2천원)을 제공한다.
새해 부적 쿠폰은 ‘행운 부적’, ‘꽃길 부적’, ‘성공 부적’, ‘행복 부적’으로 나뉘며 각 부적마다 치킨, 피자, 버거, 카페·디저트 카테고리의 일부 브랜드 할인이 적용된다.
각 쿠폰은 특정 카테고리와 연관된 재치 있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새해 소망과 함께 즐거운 음식 주문 경험을 제공한다.
4개의 새해 부적 쿠폰은 모두 다운로드 가능하며, 브랜드 자동 할인과 쿠폰을 결합해서 사용할 시 최대 1만 2천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도미노피자, 피자헛, bhc치킨, 파리바게뜨, 쉐이크쉑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며 설 연휴 5일 간 다양한 맛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무료 배달 멤버십 서비스인 ‘요기패스X’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음식 주문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서 발급된 쿠폰을 통해 음식을 주문한 고객 중 1천명을 추첨해 새해를 기념하는 2천25 포인트도 추후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포인트는 요기요 앱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요기요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즐겁게 보내실 수 있도록 ‘새해 부적 쿠폰’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이번 설에는 가족, 지인과 합리적인 가격에 음식을 즐기면서 새해 소망도 함께 담아갈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