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백미당, 온∙오프라인 고객 혜택 강화…배달앱∙통신사 제휴 확대

등록 2025.03.05 15:31:15 수정 2025.03.05 15:31:15
신현숙 기자 shs@youthdaily.co.kr

전략적 기업 제휴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 및 고객 접점 확대

 

【 청년일보 】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커피 브랜드 백미당이 배달앱 및 통신사와의 전략적 제휴를 확대하며 온∙오프라인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배달 서비스 지역 및 메뉴 확대와 통신사 멤버십 프로모션을 추진하며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고, 온∙오프라인에서 더 큰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 배달 서비스, 전국 16개 매장으로 확대…세트메뉴 할인

 

백미당은 배달앱 ‘배달의민족’과 ‘쿠팡이츠’를 통한 배달 서비스 지역과 메뉴 구성을 확대한다.

 

기존 서울, 경기, 부산 등 주요 도시 11개 매장에서 천안, 광양 등 5개 매장을 추가해 전국 16개 매장에서 배달 서비스를 운영하며, 앞으로도 배달 가능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배달 가능 메뉴도 확장해 백미당 아이스크림, 커피, 베이커리 등 다양한 메뉴를 배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추가 할인이 적용된 배달 전용 세트 메뉴를 구성해 고객 혜택을 극대화했다. 배달의민족 앱에서는 오는 10일부터 한 달 간 백미당 매장 주문 고객에게 할인 쿠폰을 무제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앞으로도 배달앱을 통해 다양한 시즌별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다.

 

◆ SKT T 멤버십 고객 대상 ‘T day 1+1 이벤트’ 제공

 

백미당은 SKT와 협업해 멤버십 이용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SKT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9일까지 우유∙두유 아이스크림 메뉴 구매 시 동일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1+1 이벤트’로, T 멤버십 앱에서 다운로드한 쿠폰을 직원에게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4월부터는 상시 제휴를 추진해 매달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백미당의 배달 서비스 및 통신사 멤버십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백미당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미당 관계자는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온∙오프라인에서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배달 플랫폼 및 통신사와 전략적 제휴를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4년 론칭한 백미당은 브랜드 경쟁력 강화 차원 올해부터 모회사 남양유업에서 별도 법인 ‘백미당아이앤씨’로 독립 운영을 시작했다.

 

법인 독립과 함께 제품 개발과 품질 혁신에 속도를 내기 위해 재료 연구, 레시피 개발, 품질 관리 등 연구개발(R&D) 전반을 강화해 경쟁력을 키워가고 있다.

 

앞서 지난해에는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전 매장 리뉴얼과 신규 베이커리 라인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청정 농가의 유기농 우유를 활용한 아이스크림과 라떼로 잘 알려진 백미당은 계절별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도 제공 중이다.

 

지난해부터 지역 농가 상생 및 가족돌봄청년의 바리스타 체험 지원 등 사회공헌활동도 추진하고 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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