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에스콰이아, '영에이지 남성 워킹 스니커즈' 출시. [사진=형지]](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417/art_17453094161103_369a0d.jpg)
【 청년일보 】 형지에스콰이아가 전개하는 컴포트화 브랜드 영에이지(Young Age)는 봄철 일상에 최적화된 남성용 워킹 기능성 스니커즈 '웨이브폼 워킹 스니커즈'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웨이브폼 워킹 스니커즈는 브랜드 고유의 '웨이브폼' 워킹 기능성 아웃솔을 적용해 걸음마다 자연스러운 탄성 작용이 일어나 발에 부담을 줄여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아웃솔 내부에는 열가소성폴리우레탄(TPU) 플레이트가 삽입돼 발의 뒤틀림을 방지하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천연 소가죽 소재를 사용했으며, 발등 부분에 더해진 펀칭 디테일과 가죽 내피로 환기성과 착화감을 높였다. 화이트와 블랙 2가지 컬러로 출시돼 실용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형지에스콰이아 관계자는 "이번 웨이브폼 워킹 스니커즈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고루 갖춘 제품으로, 활동적인 일상은 물론 출퇴근용으로도 손색없는 데일리 슈즈"라며 "가벼운 봄철 외출에 최적화된 남성 슈즈로 다양한 고객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에스콰이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