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지우펀 전경. [사진=홈앤쇼핑]](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520/art_17473735000317_a79ea4.jpg)
【 청년일보 】 홈앤쇼핑은 오는 17일 토요일 오후 6시 40분부터 ‘참좋은여행’의 ‘프리미엄 미식 대만 여행’상품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3박 4일 상품으로 항공기는 대한항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행 중간 중간 다양한 특식을 제공하는 미식 여행이 주제다. 무늬만 미식여행이 아닌 글로벌 체인 맛집부터 현지 검증 맛집까지 3대 특식을 제공한다.
여행에서는 자연의 신비로움을 간직한 ‘예류 지질공원’, 영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모티브가 된 낭만적인 옛 거리의 ‘지우펀’, 기찻길에서 풍등을 날려 보내는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스펀’, 2009년까지 세계에서 제일 높은 빌딩으로 유명했던 ‘101빌딩’등 대만을 대표하는 주요 관광지를 알차게 돌아볼 수 있다.
또한 스페셜 힐링 코스로 ‘우라이 온천 마을’을 경험할 수 있는데, 우라이 마을은 대만 원주민 ‘타이야’족이 살던 마을로 꼬마열차와 케이블카를 타고 운선낙원과 우라이 폭포 등의 장관을 감상할 수 있다.
방송 중에 상품을 예약하면 발마사지 체험을 특별혜택으로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식도락 여행족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하여 미식 여행으로 기획한 방송”이라며 “대한항공 타고 즐거운 대만 여행 다녀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