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졸리줄리 향수. [사진=홈앤쇼핑]](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624/art_17495312619442_be3b0a.jpg)
【 청년일보 】 홈앤쇼핑은 10일 오후 8시 45분 졸리줄리 향수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졸리줄리는 단순한 트렌드를 넘어서 이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향수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지금까지 누적 판매액만 150억원을 넘겼으며, 한때는 1초에 5병씩 팔릴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재구매 고객 수는 6만9천485명에 달하며,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신뢰와 충성도를 단적으로 보여준다고 회사 측은 주장한다.
졸리줄리는 100년 전통의 향료 명산지인 프랑스 그라스 지방에서 정통 향료를 공수해 사용한다. 여기에 20년 이상 경력을 가진 프랑스 조향사들이 직접 조향에 참여하며, 백화점에서도 동일한 품질로 판매되는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완성된다.
지난 시즌 론칭과 동시에 완판 행진을 기록했던 졸리줄리는, 이번 시즌에는 더욱 강화된 5종 세트 구성으로 다시 돌아왔다.
전 제품이 퍼퓸(Parfum) 등급으로 제작되어, 향의 진함과 지속력이 눈에 띄게 향상되었다. ▲빠르펭드레브(100ml) ▲어도러블애플(50ml) ▲엘리벨르(100ml) ▲론지오(50ml)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기미케어 톤업 선크림(35ml)이 사은품으로 제공되어 실속까지 더했다. 제품 하나하나에는 각기 다른 향조가 담겨 있어 향기를 수집하는 애호가들에게도 특별한 만족을 선사한다.
빠르펭드레브는 상쾌하면서도 따뜻한 잔향을, 엘리벨르는 고급스러운 플로럴 향을 자랑한다. 튜베로즈는 은은한 달콤함과 머스크의 조화로 감성적인 향을 완성하고, 트레드라빌은 시원한 향기 속에 묵직한 우디향으로 마무리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구성이 지금까지 중 제일 강력하고 다향하다.”며 다양한 구성에서 자신만의 향기를 어필 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