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더블액션' 출시 3개월만에 판매 100만컵 돌파

등록 2020.04.24 08:57:11 수정 2020.04.24 09:47:59
길나영 기자 gil93@youthdaily.co.kr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를 떠먹는 타입 요거트로 차별화된 콘셉트 인기
이국적 원료로 맛과 영양 높이고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도 주효

 

【 청년일보 】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의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올해 1월 출시한 '액티비아 더블액션'이 출시 3개월만에 100만컵 판매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액티비아 더블액션'은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더한 신바이오틱스 포뮬러의 떠먹는 요거트다. 전 세계 20개국에서 특허를 얻은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레귤라리스(DN560004)'를 기존 컵 대비 2배 더해 건강함을 높였다. 여기에 100년 발효 기술 노하우를 지닌 요거트 전문 기업 다논이 선별한 프리바이오틱스 3종을 담아 근본적인 장 환경 변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단시간에 100만 컵 판매 달성을 할 수 있던 배경으로 차별화된 콘셉트와 제품력이 주효했던 것으로 풀이된다. 또한 특허 유산균인 ‘액티레귤라리스’ (DN560004)가 기존 대비 2배 더 들어있어 간편하게 장 건강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 밖에도 이국적인 원료를 사용해 풍미를 높인 것도 인기 요인 중 하나로 꼽힌다. 푸룬(건자두)으로 맛은 물론 건강함을 높였고, 상큼한 알로에를 담아 아삭한 식감과 깔끔한 맛을 내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 잡았다. 특히 푸룬은 세계 1위 유기농 푸룬 공급업체 테일러팜스의 '테일러푸룬'과 함께해 특별함까지 더했다.

 

이와 함께 액티비아 라인업 중 처음으로 패키지 상에 골드 색상을 활용해 고급스러움과 가시성을 높였다. 주요 특장점은 큰 글씨로 구현해 소비자들의 제품에 대한 직관적 이해를 높였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마케팅 담당자는 "액티비아 더블액션은 특허 프로바이오틱스를 2배 담아 건강함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신바이오틱스 포뮬러의 떠먹는 요거트로 출시돼 보다 간편하게 장 건강을 관리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킨 것으로 보인다"며 "액티비아는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요거트 브랜드로서 앞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제품들을 선보이며 만족도를 높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길나영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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