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신향 '플레르 에디션' 출시

등록 2020.06.05 09:36:01 수정 2020.06.05 11:44:48
길나영 기자 gil93@youthdaily.co.kr

싱그러운 생화 향 담은 매혹적인 시트러스 플로럴 에디션
메모아 데 플레르, 데어 스테어, 네롤리 샤워 등 3종 선봬

 

【 청년일보 】 아모레퍼시픽의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가 싱그러운 생화에서 영감을 얻은 2020년 봄·여름 시즌 신향 '플레르 에디션(Fleurs Edition)'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 1월 론칭한 필보이드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욕실이라는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군을 중심으로 선보이며, 일상의 시간과 공간인 욕실에 새로운 의미를 더해주는 브랜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필보이드 '플레르 에디션’은 ▲메모아 데 플레르(la Memoire des Fleurs) ▲데어 스테어(Dare Stare) ▲네롤리 샤워(NEROLI SHOWER) 등 3종으로 이루어졌다. 글로벌 향 업체와 공동 개발한 특별한 향이다. 특히 필보이드 대표 제품군인 샤워오일을 비롯해 새로운 카테고리인 바디미스트로 만나볼 수 있다. 

 

샤워오일은 거품이 나지 않는 타입의 바디 세정 제품으로, 니치 향수 시장의 성장과 동시에 하이엔드 바디 카테고리 시장에서 남들과 다른 나만의 향을 찾는 소비자들에 맞춰 개발한 제품이다.

풍성한 발향과 그 후의 잔향이 오랫동안 피부에 머무르며, 샤워타월 없이 손 끝으로 즐기는 마사지 샤워를 통해 더욱 감각적인 샤워 시간을 만들어준다. 

 

새롭게 선보이는 퍼퓸드 오일 바디미스트는 풍성하고 감각적인 향기와 촉촉한 오일 레이어가 온몸을 감싸 안아주며 은은하게 남은 잔향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필보이드 '플레르 에디션'은 지난 4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아모레퍼시픽몰과 W컨셉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8일부터 오프라인 매장 세포라 파르나스몰점과 롯데월드몰점 및 세포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필보이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플레르 에디션' 샘플링 이벤트를, W컨셉에서는 기간 한정 기획전을 진행한다. 

【 청년일보=길나영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