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게임빌이 모바일 게임 '별이되어라!'의 '쿨 썸머'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이번 사전예약은 공식 페이지를 통해 다음 달 7일까지 카카오게임 사전예약은 다음 달 5일까지 진행된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루비 30만 개, 리셋 영웅 카드 9회 소환석 1개 등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 이후에도 모든 유저들에게 루비 100만 개, 프리미엄 9회 소환석 5개를 지급하며 신규 유저에게는 루비 20만 개와 퍼스트임팩트 라이징 선택권 5장, 영웅 9회 소환석 10개, 복귀 유저에게는 루비 20만 개, 퍼스트임팩트 +1 강화권 4장, 영웅 9회 소환석 10개 등을 지급한다.
내달 8일로 예정된 업데이트는 '모험가님과 함께하는 별이되어라!'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기존 유저는 물론, 신규 및 복귀 유저가 쉽고 편리에게 게임을 즐기도록 전체적으로 UI가 대대적으로 개선되어 한층 깔끔하고 편리해진다.
또한, 영웅의 활약을 확인할 수 있는 '시그니처 스킬', '전투 배속 모드' 등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해 전략의 묘미와 몰입감이 배가될 전망이다.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대거 탑재한다. 각종 자원을 획득하는 '엘도라도'와 강력한 월드 보스 '네메시스'가 등장하며, 신규 세컨드임팩트 영웅 '오딘', '아스트라이아', '하이든' 3종이 모습을 드러내 새로운 모험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