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컴투스홀딩스는 모바일 게임 '별이되어라!'의 서비스 8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아키텍트' 세력의 신규 써드임팩트 '게르헤티스'와 '헬무트'가 등장한다. 아키텍트 종족은 진화의 설계자로 수 만년 동안 우주의 생명과 진화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 존재다.
게르헤티스는 탱커 포지션의 성기사로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아군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헬무트는 딜러 포지션의 궁수이며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자신의 원거리 공격력을 높인다.
'운명의 도서관'은 3층이 추가되며 전장에 진입하면 영웅의 고유 능력을 개방하는 '영웅의 서 3권 페이지'를 획득할 수 있다. 영웅을 쉽게 강화하는 '영웅의 회랑'에는 '써드임팩트 영웅들의 회랑'이 추가되어 '영웅 카드'와 '초월 카드'를 얻을 수 있다.
서비스 8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다음 달 9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8주년 맞이 굿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8주년 무드등'을 비롯해 한정판 굿즈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미션을 진행하고 획득한 별꽃 포인트로 초월 카드·영웅 카드 등을 얻는 '별꽃 축제'와 14일간 로그인 시 '영웅 강화권·엘 가이아 무기 소환권 등을 획득하는 '특별 출석 이벤트'도 열린다.
3월 2일까지는 '8주년 케이크 장식 수집 이벤트'와 '팔용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밖에 8주년 사진 완성 이벤트, 8주년 기념 접속 선물 등 게임 접속과 참여를 통해 특별한 영웅과 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