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게임빌이 모바일 게임 '별이되어라!'에 새로운 콘텐츠 '증명의 탑'을 오픈했다.
증명의 탑은 총 50층으로 구성된 던전으로 각 층마다 배치된 적들의 속성을 파악해 공략하는 것이 중요하다. 각 층을 클리어하면 '초월의 정수', '칼라르의 혼' 등 전력 상승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증명의 탑은 매달 1일 초기화된다.
또한, '보석 강화 시스템'이 개편되어 유저 편의성을 높였다. 기존 최상위 등급 보석에 슬롯 4개가 추가되어 보석 장착 시 더욱 강력한 위력을 발휘할 수 있다. 보석 분해 기능도 도입되어 최상위 등급 보석인 R등급 보석을 분해해 U등급 보석 5개를 획득할 수 있어 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달 1일까지는 '이달의 영웅 이벤트'를 통해 모험 던전을 플레이한 횟수에 따라 '알레리아 영웅 카드'를 최대 16장까지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영웅 강화 목표 달성 이벤트'에서는 레벨업 미션을 달성하고 '호감도 아이템 뽑기권'과 '호감도 초기화 아이템' 등을 받는다.
다음달 5일까지는 이벤트 콘텐츠 '랜딩가든 공방전'을 오픈한다. 이 콘텐츠는 아군의 수호상과 장군을 지켜내면서 상대방의 수호상과 장군을 제압하는 실시간 1대1 방식으로 경쟁의 묘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대전 후에는 공방전 누적 포인트에 따라 '엘 가이아 무기 소환권', 'S등급 장비 소환권' 등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한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