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파우치 타입 '그릭요거트' 출시…포장 용기 간편화

등록 2024.08.28 11:15:14 수정 2024.08.28 11:15:14
신현숙 기자 shs@youthdaily.co.kr

28일 밤 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첫 공개

 

【 청년일보 】 매일유업은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 블루베리&케일∙사과&케일과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To go) 플레인∙허니 총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그릭요거트 4종은 파우치형 포장제품으로, 기존에 숟가락으로 떠 먹어야 했던 그릭 요거트 제품들과 달리 캡(뚜껑)을 열면 먹을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는 유기농 함량이 99%인 제품이다. 칼로리 부담을 낮춘 상하목장 유기농 저지방 우유에 유기농 사과케일 및 블루베리케일 시럽, 유기농 케일농축액으로 맛을 더했다.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인 단백질 6g과 한국인 영양소 섭취 기준(2020년) 하루부족분을 충족하는 식이섬유 4g 및 유기농 유산균 120억 이상을 섭취할 수 있다. 맛은 2가지로 '사과&케일'과 '블루베리&케일' 중 선택 가능하다.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To go)는 발효유 브랜드인 매일 바이오의 기존 제품인 그릭요거트를 그대로 담았다. 유당을 없앤 락토프리 제품이며, 프로바이오틱스인 LGG 유산균이 600억 이상 들어가 있다. 또한 단백질도 6g 이상 함유했다. 맛은 2가지로 '플레인'과 아카시아꿀을 넣은 '허니' 중 선택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 파우치 타입 그릭요거트 4종 모두 제품 용량은 120g이며, 냉장보관이 필요하다. 


제품 구매는 매일유업 공식몰인 '매일다이렉트'와 네이버 직영스토어 및 대형마트에서 가능하며,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2종은 편의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매일유업은 이번 파우치 타입 상하목장과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4종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8일 오후 9시에 네이버 '신상 EAT쇼' 쇼핑라이브를 통해 최초로 제품을 공개한다. 


전 제품 할인 혜택 및 신제품 구매 시 네이버 리뷰포인트 제공,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허니&밤' 제품 증정행사 등을 진행한다. 또한 퀴즈이벤트 및 구매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간편식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영양과 맛 모두 챙기면서 먹기도 편리한 요거트 제품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하는 추세"라며 "이번 파우치 타입의 상하목장과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4종은 바쁜 일상을 보내는 2030 대학생과 직장인들을 위해 선보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