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홈페이지 메인 전면 개편…이벤트 진행

등록 2024.09.11 14:25:19 수정 2024.09.11 14:25:36
김원빈 기자 uoswbw@youthdaily.co.kr

 

【 청년일보 】 노랑풍선은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홈페이지 메인 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고객 중심의 상품 콘텐츠를 대폭 강화하고,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경험 개선을 통해 사용자 경험을 향상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특히, 고객과 여행업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축적된 데이터를 분석하고, 자체 개발한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활용해 개인화된 상품 추천 서비스를 메인 페이지에 도입했다. 이 서비스는 소비자가 복잡하고 방대한 정보 속에서 원하는 여행 경험을 더 빠르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고객의 실제 리뷰 점수를 반영해 평점이 높은 상품을 제안하는 등 고객 참여형 콘텐츠를 강화했다. 온드 채널에서의 판매를 강화하기 위해 회원 전용 특별 혜택이 포함된 단독 상품 판매 영역을 추가하고, 고객 수요가 높은 콘텐츠의 가독성도 높였다.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 판매 전략 강화를 위해 검색창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전사적인 프로모션 정보와 시즌별 인기 상품 등을 검색창에 표시하여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더욱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개편에서 '동반인 유형별 추천 여행' 영역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를 통해 가족, 친구, 연인 등 동반자에 따라 적합한 여행지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맞춤형 추천으로 고객은 상황에 맞는 여행지를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다.

 

테마가 담긴 패키지 상품 노출 영역도 도입되었다. 이 영역은 스토리가 있는 특별한 여행을 찾는 고객을 위해 문화, 역사, 자연 등 다양한 테마의 패키지 상품을 제공하며, 독특한 여행 경험을 제안한다.

 

노랑풍선은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하여 경품을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개편된 홈페이지 내용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을 노랑풍선 인스타그램 댓글로 남기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친구를 태그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배달의민족 1만원권 상품권(1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20명)을 증정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하고,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라며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원하는 상품을 찾고, 더 나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저작권자 © 청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415호 (양평동4가,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대표전화 : 02-2068-8800 l 팩스 : 02-2068-8778 l 법인명 : (주)팩트미디어(청년일보) l 제호 : 청년일보 l 등록번호 : 서울 아 04706 l 등록일 : 2014-06-24 l 발행일 : 2014-06-24 | 편집국장 : 성기환 | 고문 : 고준호ㆍ오훈택ㆍ고봉중 | 편집·발행인 : 김양규 청년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청년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youth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