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일본 캠핑 투어. [사진=모두투어]](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41251/art_17344805826236_08faf4.jpg)
【 청년일보 】 모두투어는 인기 캠핑 유튜버와 함께 떠나는 일본 캠핑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2일 출발한 '녜두투어 타누키코 후지산 3일' 상품은 젊은 구독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캠핑 유튜버 '녜미누 Camping'와 함께 기획됐다.
이번 투어는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캠핑 상품으로, 판매 개시 단 3일 만에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 25명의 예약자 중 95%가 2030세대로, 젊은 연령층에게 높은 인기를 보인 것이 특징이다.
주요 여행지는 일본 시즈오카현 후지노미야시에 위치한 타누키코 캠핑장으로, 일본에서 가장 높은 후지산과 타누키 호수의 아름다운 경관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일본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도 인기가 많은 캠핑의 성지이다.
사계절 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자랑하는 겨울철 후지산은 맑은 공기 덕분에 더욱 선명한 풍경을 자랑하며, 특히 타누키 호수에 비친 후지산의 멋진 절경으로 '인생샷' 명소로 유명하다.
참가자들은 캠핑장 내 드넓은 잔디밭에서 후지산을 바라보며 힐링 캠핑 체험을 만끽했다. 유튜버 녜미누는 3일 동안 참가자들과 함께하며 해외 캠핑 노하우를 전수하고, 실시간 소통으로 캠핑의 즐거움을 더했다.
모두투어 이대혁 본부장은 "해외 캠핑에 관심은 있지만 쉽게 도전하지 못했던 캠퍼들을 위해 이번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특히 MZ세대의 뜨거운 반응이 인상적이었고,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취미·관심사 등을 반영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특수상품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